본문 바로가기
l 9 Days A Year

추석 연휴 스페인 여행 ALSA 버스 [말라가-세비야] 구간 할인가로 예약하기

by Mellowee 2017. 7. 18.

​​스페인 남부의 꽃, 세비야(Sevilla)


스페인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황금 코스 하면, 바로 세비야, 그라나다 등의 남부 도시를 둘러보는 코스다. 하지만 아무래도 스페인이 워낙 나라가 크다 보니 지방 도시들 간의 이동이 쉽지만은 않다. 특히 주요 도시로 꼽히는 그라나다, 세비야,  네르하, 론다, 바르셀로나 이런 곳들은 지도를 따라 죽 이어보면 알겠지만, 이동이 참 비효율적이다.

마음 같아서는 렌트카를 빌려서 영화 속 주인공처럼 자유롭게 여행하면 좋겠지. 하지만 애초에 면허가 없는 나 같은 사람에게는 동행을 구하기 전에는 엄두를 낼 수 없는 일이기도 해서 말이다.

대신 많은 여행자들은 Vueling 항공기, 렌페(고속 열차)와 함께 대표적인 이동 수단으로 ​ALSA 버스를 이용한다. 나 역시 10월 스페인 여행을 앞두고 ALSA 버스를 타려고 알아 봤다. 그런데 스페인 여행이 잘 풀릴 팔자인지, 여행이 예정된 10월초 그 시기에 말라가-세비야 구간에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라는 걸 알게 됐다.



남부 지역의 교통 거점인 말라가(Malaga)에서 스페인 제 3의 도시, 세비야(Sevilla)까지 5유로가 조금 넘는 가격!! ALSA 버스 회사에서는 이 기간이 한국 여행자들의 황금 연휴인걸 알았던 걸까? 

​사실 [말라가] <-> [세비야] 이 구간은 워낙 다니는 버스가 많아서 굳이 미리 예매할 필요는 없다고 한다. 다만 현장에서 예매할 경우 같은 구간 버스 요금이 18~26유로를 왔다갔다 간다고 하니, 예산 절약이 필요한 여행자라면 미리 예매해둬도 좋을 것 같다.

프로모션 가격이 해당되는 기간은 9월 중순 부터 10월 11일 날짜까지다. 추석때 스페인 여행을 앞두고 있고 남부 도시간 이동 일정이 95프로 확실한 여행자라면, 지금 바로 예매해 보길.


댓글